본문 바로가기

Windows

간단한 무료 cd 굽는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cd굽는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 cd굽는 프로그램 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대부분 네로 프로그램을 사용하겠지만 저는 네로보다 가볍고 간단한 BurnAware라는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네로는 무겁고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그리고 네로는 상용프로그램입니다..유료구요..그래서 네로는 비추입니다..인터넷에 cd굽는프로그램은 널리고널렸습니다
저도 옜날에 cd구울때 네로를 많이썻는데 요즘은 쓰지않습니다.이응 이라는 프로그램 사용하다가 유료로 바뀌는 바람에 다시
BurnAware cd굽는 프로그래은 외산인데 용량이 작고 조작이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상용 cd굽는 프로그램에 뒤지지 않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그림으로 무료 cd 굽는 프로그램 BurnAware 설치 와 사용법을 설명드립니다.
먼저 밑에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burnaware_free.exe

 

 

 

다운받은후 요렇게 생긴 파일을 더블크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요런창이 뜨는데 OK 버튼을 눌러주세요.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I accept the agreement 선택후 Next 를 눌러주세요. 

다른건 건드리지말고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Custom Installaton(Advanced) 선택후 밑에 Install Ad-Aware Web Companionion to improve your Internet protection 체크해제후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중입니다.. 

설치 완료 Finish 버튼을 눌러주면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 모습입니다..음악cd굽는 방법을 알려르릴께요..빨간네모친 Audio CD 를 눌러주세요.

요런창이 뜨면 Add Tracks 를 눌러주세요.

탐색기 창이 뜨면 왼쪽에서 음악파일이 있는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음악파일이 있는 폴더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우측에 mp3 파일들이 주루룩 뜰거에요.


위와같이 추가된 파일을  클릭하고 Ctrl + a 해서 전체 선택해주신후에 Add 를 눌러주세요.
그럼 굽기 목록에 추가 됩니다..그 다음 Close 를 눌러 탐색기 창을 닫아주세요.

이제 준비한 공cd를 cd롬에 넣은후 Burn 버튼을 눌러주면 cd굽기가 시작됩니다. 참 쉽죠 ?

아무튼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그럼 굿나잇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