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utorrent 한글판 다운 유토렌트 다운 및 사용법

오늘은 파일공유 및 다운로드 프로그램 인 유토렌트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워낙유명해서 다 아실겁니다.토렌트는 당나귀p2p나 프루나같은 P2P프로그램입니다.
유토렌트는 외국 p2p 프로그램인데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p2p 프로그램입니다.
무수하고도 방대한 자료가 넘처나고 있습니다...
유토렌트(uTorrent)는 1.93MB 내외의 매우 작은 P2P 파일 공유 다운 프로그램입니다.
토렌트는 Windows 용 뿐만아니라 Mac용, Linux용, 모바일용(안드로이드) 도있습니다.
이제까지 모르셨다면 지금 당장 사용해보세요.
유토런트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유토런트가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아 쓰시면 됩니다.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uTorrent.exe

 

토렌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utorrent.com/intl/ko/

 

 

토렌트 홈페이지 들어간후 화면중간에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를 클릭해주세요..

 다시 [utorrent 를 이용하세요.]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요런 화면이 뜨면서 화면하단에 다운로드 창이뜨는데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

바탕화면 클릭하고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토렌트 설치파일을 실행해줍시다.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OK 를 눌러주세요. 

Next 를 눌러주세요. 

Next 를 눌러주세요.  

I Agree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Next 를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Start utorrent when Windows starts up (윈도우가 시작될 때이 uTorrent를 실행합니다.) 체크해제후 Next 를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Yes, i'd love to check out this download! 체크해제 후 Next 를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i accept the terms of the Ad-aware Web companion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and want to download and install ad-aware web companion 체크 해제해주 Next 를 눌러주세요.

토렌트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Finish 버튼을 눌러주면 토렌트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유토렌트 실행 모습입니다..토렌트를 이용해하면 컴퓨터자료,영화, 게임, 드라마 등 다운받을 수있습니다.

 

토렌트 사용법

토렌트 이용해서 파일을 다운받으려면  토렌트 시드(씨앗) 파일이 필요합니다.

토렌트 파일 공유사이트 http://www.torrentgogo.com/ 이곳으로가면 다운 토렌트 시드 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http://www.torrentgogo.com/  접속이 안되면 http://tgogonew01.com 여기서 접속해보세요. 도메인만 다를뿐 같은 사이트입니다.

접속하면 요런 화면이뜨는데 왼쪽 에 보시면 영화,TV예능,TV드라마,해외TV,다큐,시사,게임, 등 있습니다.
저는 예제로 TV 예능 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TV 예능 을 눌러주세요.

 

TV 예능을 최근에 업로드 된 자료들이 쭈욱 뜨는데 저는 여기서 해피 투게더 를 다운받아보겠습니다..해피투게더를 누릅니다.

해피투게더를 누르면 본문이 보이는데 제목밑에 보시면 첨부파일이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첨부파일을 클릭해주세요.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창이뜨는데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받으면 이런 파일이 나오는데 토렌트 시드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해주세요.

더블클릭하면 요런 창이 뜨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확인을 누르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완료될때까지 기다리면됩니다. 완료되면 시계옆에 알림창이뜹니다.
토렌트 사용법 간단하죠 ? 토렌트는 검색해서 다운받는 방식이 아니고 시드 파일을 구해서 시드를 통해서 다운받는 방식입니다.토렌트시드파일은 100kb 내외로 용량이 매우 작습니다.안에 다운로드 주소를 담고있는 파일입니다. 아무튼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