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MBC/SBS/KBS 실시간방송 보기 무료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오늘은 실시간TV 보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께요.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온프리Tv라는 것이 있는데요.
지상파, 종편채널 등 이걸 깔면 일단 지상파는 한꺼번에 해결이 되네요.
MBC/SBS/KBS/EBS/JTBC/채널A/MBN/TV조선/YTN/CNN 등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구요
해외에 계시거나 집에TV가 없는 수 없는 분들..!! 이용히먄 좋을거같아요.ㅎㅎㅎㅎㅎ
사이트 가셔서 다운받아 설치하고 보시면됩니다.
앱이 아이고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저희집 인터넷이 느린데도 버퍼링 없이 잘 나오네요......
저는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라 알려드린건데 별로라면 죄송^^;;
http://www.onfree.tv/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같이나오는데 상단에 [실시간TV-온프리티비 V1.8 다운로드] 를 눌러 다운받은후 설치해주세요.
정말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전 정글의 법칙을 즐겨보는 터라 매주 금요일 10시면 이걸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스크롤바를 밑으로 내려보면 [실기간TV-온프리티비 V1.8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는데 눌러다운받으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