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오른쪽마우스해제 프로그램 우클릭 해제 프로그램 사용해 봐요

오늘은 오른쪽마우스해제 프로그램 spell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블로그 카페 같은 곳에서, 퍼가지못하게 오른쪽 마우스 를 막아 놓은곳이 있는데 그런걸 해제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웹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이 클릭안될때 사용하는 프로그램 spell 입니다.
첨부파일 설치하시고 익터넷창을 여시면 왼쪽상단에 "펌방지해제" 버 "페이지정보가져오기" 창이 뜹니다.
펌방지해제 를 누른후 잠시기다리시면 우클릭이풀리며 안될시에 페이지정보가져오기를 사용해보시면됩니다.
익스플로러만 지원하구요. 크롬은 지원하지 않습니다..사용법도 같이 올렸구요..필요하신분들 다운받으세요.
그러나 무단으로 다른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에서 글이나 이미지, 동영상을 가져와서
자신의 블로그에 게제하는 것은 안되겠지요~

 

 

spell2.7.zip

 

 

먼저 첨부파이을 다운받은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을 풀면 바로 압축한 그 파일이 나오게 됩니다..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요런 창이 나타나는데 동의함 버튼을 눌러주세요. (개인 ,기업,관공서 모두 무료)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클릭해줍니다  

설치 중 입니다. 

설치 완료 예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위와같이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뜨는데요. 

우클릭이 안되는 사이트 를 열어주세요. 사이트를 열면 프로그램이 왼쪽상단으로 이동되는데 "펌 방지 해제" 를 눌러주세요. 

그럼 요런 창이 나타나는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완료되면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메세지 박스 가 뜹니다.. 

펌 방지 해제 되었다고 떳는데 오른쪽 마우스가 클릭이 안되면 아래와같이"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 클릭하고 "페이지 내의 모든 텍스트 보기" 를 클릭합니다. 

그럼 "가져온 웹 페이지 내용" 이라는 창이 뜨는데 이제 오른쪽 마우스 클릭될꺼에요. 간단하져 ?아무튼 유용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