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구리

7080 노래모음 7080무료음악듣기 7080발라드 노래모음

접팔계 2016. 7. 10. 22:23

안녕하세요 7080무료음악듣기  좋은 정보 공유 해요 ㅎㅎㅎ

갑자기 옛날노래가 듣고싶어서 듣고있네요ㅋ
그래서제 컴퓨터로 7080노래를 틀었지요 7080 노래모음 밥먹고나면 졸려서 조용한노래들으면 안된다고 하던데
저는 왜이렇게 7080노래가 좋을까요 갑자기 옛날 노래가 듣고싶어지는건 왤까..
7080 노래가 너무 좋아요!!!! 7080 노래모음 너무 좋습니다!!!!분위기가 딱 제 스탈입니다.

음악을듣다가 같이 듣고싶어 올리네영!! 혼자 듣고 있는 노래 우리 같이 들어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 제가 엄청 좋아하는 노래에요.. 가끔 혼자서 흥얼거리는 노래이지요 ㅎㅎ

옛날 노래들이 좋은 게 많은 것 같아요~^^ 나이 조금 있으신 분들 참고세요.
저는 7080세대는 아니지만....7080 노래 참 좋아하는데....개인적으로 7080음악 넘 조아용~^^
요즘아이돌 노래보다 옛날 노래가 너무 좋은데요 7080가요를 들어보면 요즘 아이돌 들의 노래와는 다르게
7080 노래들에는 너무나도 좋은 가사들이 많답니다 전 7080노래를 선호해서ㅋㅋㅋㅋ  저는 7080음악 들으면 힘이 솟아요. ㅎ힘들때는 노래를들으면 힘이나실겁니다 들으면 참 차분해지고 좋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주로 경쾌한 노래보단 슬픈발라드 를 부르는 가수를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대충 이정도겠네요 유재하, 전인권, 강산에, 이문세, 김광석, 김건모, 이선희, 이승철 등 입니다.
요즘 좋아하는 걸그룹은 여자친구 입니다. 노래 완전 좋아요ㅠㅠㅠㅠ.. 오늘부터 우리는 , 하얀마음, 시간을 달려서, 유리구슬 , 사랑별  등 여자친구 노래는 다 좋아요 ㅎㅎ

그리고 아이유 여신님 노래 넘나 좋은 것...! 단순히 이뻐서가 아니라(그런 이유도 있지만) 가창력도 대단하고 감성도 풍부하고 작곡작사도 자유자재로 하는 여신님!ㅠㅠ 
외국 가수 중에는 테일러 스위프트, 비틀즈 , 등등 그 중에서도 비틀즈를 가장 좋아합니다♡

아무튼 잡소리는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아래 링크로가면 7080무료음악듣기 할 수 있습니다.

 

 

7080 노래모음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0QTRLg8CLAc

 

위에 링크로 들어가면 7080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7080 노래는 들을 수록 빠져드네요..노래가 가슴을 적시네요

나의 힘든 고통을 알아 주듯이 이노래가 제가슴을 적시네요..

노래가 너무좋아 하루종일 이노래만 듣고 있네요

7080가요는 언제들어도 좋은 .그중에서 김광석 형님의 노래는 정말 다 주옥같은것 같아요.

가사 하나하나가 전율돋음..들어보신분들 이라면..뭐 할하지 않아도 다 알잖아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서른 즈음에,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사랑했지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일어나, 바람이 불어오는곳,이등병의 편지,먼지가 되어,그날들 등등
다 너무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ㅎㅎㅎ 김광석형님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 이유가 인생을 노래해서 아닌가 생각되네요.벌써 그가떠난지가 20주기라네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 어느덧 20주기가 되었네요.
비록 그가 우리 곁을 떠난지는 20년이 흘렀지만 그의 노래는 저를 비롯 그를 잊지 못하는 많은 이들에게
살아 숨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그리워하는거 알고 있을까요?
시간이 참 금방입니다. 더디게 가는 듯해도 돌아보면 한 사람이 훌쩍 커버리는 것도 모르게 살아왔어요

 

 

 

 

 

 

 

 

요즘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수가 없네요
너무 너워서 집에 있는게 최고네요.

진짜 너무 더워요..한여름 어케 버텨야 할지..
짐 더워 죽을지경입니다.. ㅠㅠ 
벌써 이렇게 더운데 두달은 더 덥겠죠?ㅠㅠ
좀 있으면 휴가 가는데 아직까지 어디로 갈지
고민입니다. 그냥 고향으로 가서 놀다가 올까 생각중입니다.
더운데 시원하게 휴가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