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간단한 무료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 pdf pro 4.5 free 다운로드 정말좋아요

 


오늘은 국산 무료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 pdf pro 4.5 free 를 소개합니다.
PDF 파일 편집 PDF-Pro 4.5 Free 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DF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pdf 일괄변환 ,pdf페이지 편집 ,pdf파일 만들기 ,pdf병합 ,pdf추출 ,워터마크 삽입 ,이미지 , 한글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 이 프로그램은 국산이구요 사용법도 쉽습니다.
개인사용자에게는 무료 입니다. pdf 파일 변환,병합 됩니다
pdf편집 프로그램 어도비사의 아크로뱃을 제일 이  많이 사용하겠지만..
일딴 아크로뱃는 요즘 구하기도 힘들고 가격이 많이 비싼걸로 알고있어요
PDF파일 편집쪽의 복잡한 기능들이 굳이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무료 pdf편집 변환 툴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아직 구매는 안하구 다운 받아서 써본것들은 몇가지 되는데요. 종류는 정말 상당히 많더군요. 다 나열하기는 뭣하구~ ^^;;
지금 제가 쓰구있는 PDF-pro 라는 제품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PDF-pro4.5일버전 다운받아 쓰고있거든요.
PDF 변환 하는거 간단하고 깔끔하게 되구요.

용량이좀커서 분할압축하였습니다. 설치파일 용량은 37MB입니다
밑에 pdf pro 4.5 free 의 압축파일 4개를 전부 다운 받은 후 같은 폴더에 저장하고
vol1 파일을 클릭하여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 압축을 풀면됩니다.


 

 

요렇게 바탕화면에 다운받은후 PDF-Pro45Free.vol1 을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면 저렇게 나오는데요, 저기에서
"여기에 압축풀기"를 눌러줍니다.
이때 꼭 vol1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것은 안해도 됩니다

압축을 풀면 요런 파일이 나옵니다 . 이 파일을 더블클릭 해주세요.

그럼 요래요래 뜨는데 하단에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름은 아무거나하 입력하시고 다음 을 눌렂쉐요..

그러면이렇게나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중 입니다.

 

설치완료 되었습니다..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시작 > 모든프로그램 에서  PDF-Pro 4.5 free 를 실행해주세요. 

PDF-Pro 4.5 를 실행한 모습니다. 개인용으로 쓸만한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프리 버전은 개인 사용자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워터 마크를 삽입하거나 병합 ,추출 ,페이지 편집 ,변환 모두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PDF-Pro 이외에도 무료 pdf편집 변환 프로그램은 NESPDF ,PDFill PDF Tools ,ezPDF Workboard 도 있습니다.

 

 

 

이미지, 한글,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 파일을-> pdf로 변환 하는 방법 

 

1. PDF-PRO4.5를 실행후, [PDF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2. 그럼 열기 창이 뜹니다.여기서 pdf로 만들 워드,엑셀,파워포인트,한글(hwp)이나, 이미지를 선택 하고 열기를 눌러주세요.


3. 그럼 바로 저장 하는 창이뜨는데 밑에 파일이름 을 쓰고 저장 버튼을 눌러주면 잠시후 PDF파일이 만들어집니다.

 

 

 pdf파일 합치기/병합 하는 방법

 

 

PDF파일에 워터마크 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