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프로그램 설치없이 tvn 실시간tv보기 쉽고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tvn 실시간tv보기 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tvn 실시간tv보기  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올려 봅니다...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 남기네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않고인터넷으로 tvn 실시간 방송 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tvn 실시간tv보기 쉽게 볼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무료 라는 점 회원가입이나 로그인도 필요 없고 화질도 좋아서  만족해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요즘 집에 tv없는집 꽤 있던데...tv없는 가정이나 자취생들이 이용하시면 편할듯해용

광고 아니구요...좋은 정보인것 같아서요,,,오해는 없으시길.전 이 사이트랑 상관없습니다..^^

웹 서치하다 찾은 해외사이트입니다..저희집에 TV가 없어요.집에 tv가 없으니 허전해요

집에 티브이 가 없은지 거의 1년쯤 된 거 같네요.일부러 TV를 없앤게 아니라 테레비젼이 고장났는데 다시 사지 않은거죠.ㅎㅎtv가 없는 밤은 길고 외로워용...~~거의 일년다되가는데 티비 다시 사야할거 같아요~~ 

아쉬운대로 컴퓨터로 실시간보고있어요~핸드폰(스마트폰)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공중파 다 나오고 회원가입 이런거 없어서 좋습니다.

편안하게 TV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심심할때 함께 하면 이보다 더 좋은 친구도 없다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질은 정~~말 좋습니다

tvn뿐만아니라 공중파 mbc,kbs2,sbs, 케이블 mnet, 종편채널 jtbc 등 도 볼 수 있습니다.

집에 TV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싸이트 입니다..

 

 

 

 

인증샷하려고 딱 찍었는데  집밥 백선생2 에 장동민이 나오네요.ㅎ 사고 뭉치 장동민 ㅋㅋㅋ

요즘 방송 요리프로에서 인기를 많이 얻고 계시는 백종원 씨 쿡방 인기로 아직까지 인기가 식을줄 모름.ㅋ

요즘 백종원씨의 집밥? 요리 프로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참 배울 것이 많습니다.

요즘 TV만 틀면 나오시는 이분! 볼수록 참 정감가고 푸근하신것 같아요~~ㅎㅎㅎ 옆집 아저씨 같고 레시피도 간단하고 좋은거 같아요~ 작년에는 꼬박 챙겨 봤는데 요즘은 잘안보게 되네요.아무래도 요즘 음식에 관한(쿡방)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것 같다..요즘은 TV 틀면 여기저기 요리프로그램이 판을 치더군요..이젠 지겹 습니다

요즘 시청률 보니 많이 떨어졌던데요. 백종원 집밥2 , 백종원의 3대천왕도 그렇고 시간대를 옮긴거 부터가 무리수 인거같아요.
그리고 하니 를 투입 한게 시청률 하락 원인도 있지만 이젠 요리프로 열기가 식어서 전만큼 관심을 받기 힘들 듯

 

 

 

 

 

 

 

tvn 실시간tv보기 바로가기 (링크)

http://tv.idol001.com/idoltv-tvn.html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따로 가입할 필요도 없고 비용이 드는것도 아니니 부담 없이 편하게 보시면 돼요

 

 

 

요즘 아이오아이 김세정이 대세인가봐요

안나오는 프로가 없네요. ㅋㅋ 공중파, 케이블, 종편 tv돌리는 곳마다 다나오네요.

아이오아이 김세정 너무 이쁜것같아용 임나영 도 이쁘고 혼혈 전소미도 이뻐요..

아무튼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