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추억의 7080무료음악듣기 신나는 7080노래모음 7080팝송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7080음악듣기 대해 포스팅합니다.
제가 듣는 인터넷 음악방송을 알려드릴려구요
24시간 7080음악방송국 입니다.멭트없는 방송이에요.
요새는 컴퓨터 하면서 음악듣는 날이 많습니다~
그럴때 제 넷북은 cd도 못듣고 mp3는 몇개 없어서 듣던것만 듣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전 음악방송을 즐겨듣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잘 모르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알려드립니다. ^^
세이클럽에서 하는 음악방송이구요.
7080가요 뿐만아니라 최신가요,팝,뉴에이지,재즈,락,메탈,클래식 등 다장한 장르를 들을 수있습니다.
음악 들으며 커피 한잔 마시니 행복하네요.ㅎㅎ

 

그리고 좋은게 7080가요만 틀어주는게 아니고 팝송 90년대 가요 골고루 틀어줍니다.
로그인 하지않아도 되고 설치도 필요없고 정말 좋아요.
이제 봄이 오려나봐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아침저녁 쌀쌀하긴한데 낮에는 따뜻하네요 ㅎㅎ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추운 겨울이 너무싫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