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무료 pdf doc 변환 pdf를 워드로 변환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pdf doc 변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주 쉬워요 따라해 보세요)
변환하는 방법은 찾아보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습니다만 가장 쉽게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설치가 따로 필요없고 .pdf 를 doc , xls, ppt , jpg 등으로 변환 pdf합치기,pdf분할 ,pdf 용량줄이기 등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DF 파일을 다른 파일로 변환 할 때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제일 잘 되는 건 DOC ,JPG 파일 변환인거 같네요 변환 방법은 무지 쉽네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변환 하면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가 없고 뭐 여기 관련 사이트종사자는 아니지만
제가 유용하게 쓸 수 있다는것에 너무 감사함ㅋㅋㅋ

pdf파일을 doc로 변환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세요 ↓↓↓↓

http://smallpdf.com/kr/

 

Smallpdf 사이트 에인 화면입니다 pdf파일을 doc,xlx,ppt,jpg,등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PDF 워드변환 클릭 를 클릭해주세요.

 

 

파일 선택 클릭해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파일을 추가 하면 화면중간에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 업로드 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변환완료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파일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오른쪽 밑에 ▼ 누르고 다른이름으로 저장 눌러서 내가 원하는 곳에 저장해주시면 되요
오늘은 pdf를 워드로 변환 하는방법 을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주말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