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무료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올림

이번에는 무료 이력서 양식을 준비했습니다.워드,엑셀,한글 이력서 양식입니다.
벌써 8년전 일이 되어버린 첫 이력서 작성! 이력서쓴지 너무오래되서 ㅋㅋ
요즘에는 이력서양식 쉽게 구할 수 있더군요.
제가 취업할때만해도 이렇게 인터넷이 활성화 되지 않았었는데...ㅋㅋㅋ
나이 나오나요...ㅋㄷㅋㄷ
요즘 취업난이 너무 심한데...다들 이력서 넣는 대로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감기걸리신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이 되는데요ㅠㅠ
한동안을 이렇게 추울 예정이라고 하니 외출하실 때는 꼭 옷 따숩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후 압축을 풀고 사용하시면됩니다^^ 다운받고서 댓글 좀달아주세요.^^(댓글다시는분들 다합격합니다..ㅎㅎ)

 

이력서양식 (2).zip